해외여행 이야기

스미냑 바베큐 폭립 맛집 호그와일드에서 꼭 시켜야하는 메뉴

스윗쏠티 2023. 3. 9. 10:00
728x90
반응형

 

 

 

호그와일드에 다녀왔다.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는데

 

내가 다녀간 뒤에 짠내투어에도 나왔었나보다.

 

맛집이 맞았군!

폭립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고해서 

다녀왔는데 한국보다 저렴할 뿐 엄청나게 저렴한 느낌은 아니였다.

스미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택시를 타고 갔는데

충분히 걸어서 갈만하다!

나중에 가게 된다면

오토바이를 이용할 것 같기도하다.


우리는
웨이팅을 하지 않고가서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고

구글에 호그와일드 검색하면 예약이 가능하다.

 

 

호그와일드 웨이팅



기다리는동안 만난 귀여운 강아지들

두 세마리가 있었는데 다른사람들 앞에는 안가고

신랑 앞에만 모여서 웃겼다ㅠ 

 

 

 

기다리는동안 립 굽는 냄새가

엄청 배고프게 만들었다 참느냐고 혼났음..

우리는 폭립이랑

사테랑 미고랭을 시켰다!
폭립을 시키면 사이드 디쉬 1개 무료제공이다.

 

 

솔직히 폭립은 그렇게까지 기억에 남지 않는다.

그냥 평범했던 것 같다.

 

발리스러운 인테리어와

와룽누리스에서 나온 셰프가 만들었다는 점이 작용한거 같기도?

 

그러면 호그와일드에서 꼭 시켜야 하는 메뉴는 무엇이였을까? 

오히려 나는 사테랑 미고랭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미고랭 아직도 기억나..ㅠ 

여기서 립 소스에 미고랭 사태도 퍽퍽하지도 않고

완전 내 스타일이였다.

 

Hog Wild에 가게 된다면 꼭 미고랭과 사태도 함께 주문하길 바란다!

이번 발리여행에서는 너티와룽누리스를 가보고

비교를 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