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리뷰

다이소 거울닦이스펀지 샤워부스 청소 하기 정말 잘 지워질까?

스윗쏠티 2023. 5. 3. 14:55
728x90
반응형

우리회사 10층에는 대형다이소 가 입점해 있다. 

아마도 구로쪽에서 제일 큰 다이소가 아닐까 싶다.

아무튼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다이소에서 쇼핑을 자주 즐기는데

꿀템 몇가지를 발견했다. 

 

다이소꿀템 부동의 1위는 바로바로 

거울닦이 스펀지

다이소 거울닦이스펀지

 

화장실청소를 정말 열심히하던 나인데 

 

복이를 키우면서 배변판 때문에
매일 물을 뿌려대니 항상 습기와,물기를 머금고 있어서

청소하기가 넘 짱나서 몇개월 방치해뒀더니 

거의 불투명샤워부스 급이 되어버렸다.

 

안되겠다 싶어 치약물을 끼얹었는데도 청소가 안됐다.

 

샤워부스청소 에는 치약이 짱인데
듣지 않을 정도면

아이템 사용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검색의 검색을 거쳐
샤워부스 청소에 좋다는 다이소거울닦이스펀지 를 구매하게 되었다.

 

서울대형다이소 가산마리오아울렛

거울닦이스펀지 는 청소용품코너 에 없고

정말 손거울,탁상거울 파는 곳 메이크업 용품 쪽에 비치되어 있었다. 

 

 

 

 

다이소꿀템 샤워부스청소 도구

반응형


물을 잔뜩 뿌려주고

스펀지에도 물 가득 머금게 한 후 

슥슥 문질렀다.

 

 

 

샤워부스청소 방법

샤워부스 너머 안보이던 물닦이 도구가 보인다.

 

박박 닦아댐 

 

 

 

샤워부스 청소전

 

혹시나해서 2개를 샀는데 선견지명이였다.

한개로는 어림도 없었다.

 

 

 

샤워부스 청소 후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지만 반짝 반짝 투명 그자체다.

 

 

 

다이소꿀템 거울닦이스펀지

밑에 남은 부분은 너무 힘이 딸려서 포기 ! 

이건 내가 너무 청소 오랫동안 안해서 굳어서 힘든거지

그냥 슥~ 밀면 닦인다!! 

주말에 또 청소해야지! 

 

다이소꿀템 인정?

이런게 진정한 아이템빨이란 거다....

다음날 회사언니한테도 추천해줬고 언니도 너무 좋았다고 한다

하지만 역시나 언니네도 한개로는 부족했다고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