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리뷰

파주사과떡볶이 맛있게 해동하는 방법은?

스윗쏠티 2023. 4. 8. 08:00
728x90
반응형

파주사과떡볶이 냉동 후  맛있게 해동하기

 

파주사과떡볶이가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배달의민족 라이브쇼핑 할인특가 할때 

맛별로 대량 구매했었다.

 

신콤맛,매콤맛,달콤맛,기본맛 

 

사과떡볶이의 좋은점은 맛도 다양하다는거 였지만

1인 가정을 위한 1인분 1.5인분의
밀키트가 가능하다는 것이였다.

 

물론 2~3인분 밀키트도 있다!

아무튼 나는 받자마자 냉동을 해두었고

생각날때 하나씩 꺼내먹었다.

 

 

 

사과떡볶이 밀키트 구성

오늘은 기본맛 1인분이다.

 

파주사과떡볶이 해동방법은 사실 상세페이지에 유튜브로 잘 나와있다.

사장님이 꽤나 귀엽게 설명해주신다.

 

1. 하루전날 빼놓는다.

2. 물에 넣어둔다.

3. 살짝 뜯은 후 땅바닥에 내팽겨친다.

 

3번 영상 보면서 현웃터졌다.

 

 

아무튼 나는 평소 같았으면 전자렌지에 해동기능을 이용했겠지만

이번엔 그냥 물에 넣어두었다.

 

 

사과떡볶이 냉동 후 맛있게 해동하기

 

 

10분 정도 넣어두니

정말 하나하나 개별로 분리되면서

떡이 말랑말랑!

 

반응형

냉동 전 상태 그대로였다.

 

따로 물 넣을 필요없이

육수를 넣고 끓으면 떡과 소스를 넣어준다.

 

나는 여기에 파와 노브랜드 만두를 추가했다.

노브랜드 만두는 얇아서 이런 양념소스와 찰떡이다.

 

파주사과떡볶이 밀키트는 밀떡이다.

쌀떡파는 주의하시라 ㅋㅋ

 

 

파주사과떡볶이 밀키트 밀떡 치즈오뎅 노브랜드만두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살짝 라면스프 맛..같기도 한데 조미료 맛은 또 아닌것이

감칠맛나게 맛있다.

 

아맞다, 오뎅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꿀맛이다.

 

 

파무사과떡볶이 밀키트 완성 매콤하다.

그리고 매콤하다!

매운맛은 정말 매워서 스트레스가 해소됐다.

신랑에게는 기본맛이 딱 좋았고

나는 신콤맛이 매콤달콤새콤 좋았다.

 

왜 유명한지 , 오래 기다렸다 받아서라도 먹는지 알겠다.

 

다음에도 구매의사 100%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