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리뷰

윤곽주사부작용 정말 없을까? 아큐주사 알러지반응 대처 솔직후기

스윗쏠티 2023. 4. 7. 08:00
728x90
반응형

 

나는 1년에 인모드 3번 

윤곽주사 또는 아큐주사를 주기적으로 맞고 있다.

 

살부자기 때문이다.

 

특히나 턱부위에 

인모드와 슈링크는 같이 하면 정말 효과 만점이고 

 

인모드하고 나면 나의 턱이 확실히 갸름해지는 느낌을 받기 때문에

1년에 3번쯤은 100만원 정도 들여서

투자를 하고 있다.

 

살뺄 생각은 안함 ^^;ㅋ 

 

윤곽주사 또는 아큐주사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기분상 가겨도 저렴하고 해서 

 

함께 하고 있는데

 

못해도 지금까지 15번은 넘게 맞았을 것이다.

 

방문때마다 3회씩 패키지롤 끊었으니까
그동안 부작용은 없었다.

 

그냥 약물 들어가니까 하루 반나절 정도 약물이 턱쪽에 위치해 있다가 빠진다.

꼭 다람쥐가 먹이를 양껏 먹은 것 처럼 볼이 빵빵 턱이 빵빵해진다.

 

이게 다였다. 인터넷 검색해도 스테로이드제 성분 없는걸로 맞으니

딱히 큰 부작용 없다고 나오고 병원에서도 설명할때 

이상이 딱히 없는 주사라고 설명해준다.

 

그런데 

 

이번주에 맞은 아큐주사에서 문제, 즉 부작용이 발생햇다.

인모드 2회차 받고 윤곽주사 3회차를 맞았는데

 

 

저녁쯤 부터 간지럽고 약간 딱딱해지는걸 느꼈는데 

별일 아니겠지 하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났는데 턱이 너무 무거운것이다!
신랑을 깨워 내 턱 괜찮냐니까 

 

두꺼비 같단다. 

 

 

윤곽주사부작용 알러지후기

반응형


거울을 보니 엄청 부어있었다.

빨갛게 두드러기도 살짝씩 보이고 

 

이번 

1회차, 2회차 에서 아무문제가 없었는데

 

너무 깜짝 놀라서 병원에 연락했고 쉬는날이라
답장 안올 것 같아서

 

다른병원에도 가보았는데

책임문제가 있어서 약을 처방해줄 수 없다고한다.

 

또 다른 병원은 피부시술하는곳이라

약처방이 가능하다고 답장이 왔었다.

 

그때 시술한 병원에서 답장이 왔고,
대표원장님이 직접 나와서 치료해주셨다.

부작용 관련해서는 쉬는날에도 답변을 해주는 것 같았다 .

 

왠만하면 자기가 시술한 곳에서 처방을 받는게

최고 좋다고 한다. 잊지 말기 메모 

 

 

원장님께서 

대표적 알러지 반응이라고 하였고 
주사 2대와 알러지약 3일치를 받았다.

 

왜 때문인지 정확히 알수가 없었다

3회차에서 알러지반응이 나왔기 때문인데

 

주사때문인지 컨디션의 문제인지

그날따라 먹은것과 컨디션이 합쳐져

반응이 온것일 수도 있다고한다.

 

정말 깜짝 놀랬다.

 

부작용이 거의없는 것이라고해도

언제 어떻게든 반응이 올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시술 해야 할 것 같다.

 

거기다 나는 항상 맞아오던 사람이였다는게 놀라웠다.

갑자기 이런다고? 

 

 

아큐주사부작용 알러지 반응

아무튼, 알러지는 지금 3일차이고 많이 줄어들었고

턱 밑쪽으로 살짝씩 간지럽다.

멍은 인모드 때문에 든것이다. ㅎㅎ 

 

 

앞으로 나에게 윤곽주사는 맞을일이 없을 것 이다.

 

인터넷에 윤곽주사부작용은

나와있지않은 것 같아서 작성해 보았다. 

 

 

휴 벚꽃놀이 가기로 한날 얼굴이 이렇게되서

너무 속상했지만 쇼핑을 했기에 괜찮았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