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리뷰

비타500에이슬 알콜맛과 오렌지맛중 강한것은?

스윗쏠티 2023. 3. 17. 15:33
728x90
반응형

 

 

퇴근하고 치킨 닭다리 한조각에 쐬주가 한잔 하고 싶었다.

주차하고 1층에 내려서 편의점 가서 한병 사서 올라가는건 

왜 이렇게 귀찮은걸까 ..

그렇지만 오늘은 먹고싶은 마음이 이겼다.

냉장고를 보는데 별천지다 

정말 신기한 것 들 새로운 것들이 많았다.

 

그중 내가 택한 것은 비타오백이슬 이다.

신랑은 그냥 처음처럼페트병.

 

맛도 안본댄다. 소주는 기본이 최고라면서 . 

병에는 비타민이 날라간다고 써있었고

비타500 을 연상케 하는 라벨지 였다.

 

맛은 합격

하지만 치킨 과는 불합격!

맛있어서 홀짝 홀짝 1병 다마셨다.

비타오백맛인데 달지 않고 알콜맛이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이 전혀 들지 않았다.

비타500에이슬 도수는 12도 이다.

 

나에겐 딱 좋았다.

 

대박이 날 것 같진 않지만 이벤트성으로는 괜찮았다!
나는 재구매 의사가 있다.

 

그런데 안주가 딱히 생각나는게 없는게 희안하단 말이지

앞으로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게 된다면

그냥 얼음타서 독주로 마실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