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리뷰

카카오메일PC링크 와 로그인하는 방법 후기

스윗쏠티 2023. 3. 13. 11:20
728x90
반응형

 

나는 카카오 메일을 

카드사 명세서 받는데에 이용하고 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스팸이 없기 때문에 깔끔한 메일로 이용하기 좋기 때문이다.

 

 

카카오메일은 핸드폰 모바일이나 PC에서 사용하기 간편한데

나는 주로 회사에서 카카오메일 PC로 이용한다. 

 

 

 

PC에서 로그인 방법은 간단하다.

 

 

 

https://mail.kakao.com/

 

카카오메일

새로운 시작, 카카오메일

mail.kakao.com

카카오메일링크  접속 후


카카오메일 계정을 만들어 놨다면
그냥 카카오 계정 로그인 하면 바로 연결이 된다.

 

 

 

하지만 카카오메일을 만든적이 없다면

메일 링크로 들어갔을때 

계정을 생성하는 창으로 바로 넘어가진다.

똑똑해 

 

나는 내가 회사 계정으로 로그인 되어있음을 깜빡해서

메일 아이디가 있는데 왜이러지? 엄청 고민했다 ㅠㅋㅋ

 

로그아웃하고 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니 

바로 메일PC로 들어가졌다!


다들 나처럼 헤메지 말고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 중인지 확인하길 바란다.

 

쉽고간편안 카카오메일 로그인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