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리뷰

버핏그라운드 신도림 팀버핏 시간표 ,스트레칭존,웨이트존

스윗쏠티 2023. 3. 8. 08:00
728x90
반응형

팀버핏 시간표


버핏그라운드 신도림점 내부 시설

 

나는 PT샵만 다녀서 이렇게 큰 헬스장은 다녀본적이 없다.

시설이 정말 만족 스럽다.

 

스트레칭존과 런닝머신존에서 보이는 뷰는 

열심히 돈 벌어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신도림 쉐라톤 자리에 생긴 헬스장이라 사우나시설은 동일하다.

 

탕이 있어서 

런닝머신 하고 탕만 이용해도 뽕 뽑는기분이랄까?

 

 

 

팀버핏 수업이 끝난 후 단체사진

팀버핏은 8명~20명 내외 사람들의 그룹수업이다.

팀버핏을 들으려면 

어느정도 운동의 기본기는 알아야 할 것 같다.

 

일단 필수는 스쿼트자세.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들었다간 다칠 수 도 있겠구나 싶었다.

 

루키스쿨을 듣고 해도 좋겠지만 

수업 신청이 여간 어려운게 아니다ㅠ

 

다들 수강신청 좀 해본 사람들 같다.

 

나는 거의 8시 알람 맞춰놓고 수업을 예약하니 말이다.

 

그래도 다같이 파이팅 모드로 으쌰으쌰 하니

힘들어도 재밌다.

 

커피머신과 자판기에는 저칼로리 간식들도 있다.

1:1 pt 는 가격대가 있는 편인 거 같고

아직 트레이너가 검증되지 않았으니 팀버핏과 헬스장만

이용하고 있다.

 

과연 이런 대형규모의 헬스장에서 좋은 트레이너를 

만날 수 있을지는 아직 의문 후후후

 

 

 

집과 가까운 곳에 좋은 헬스장이 생겨서 좋다!
런닝머신이 상당히 많은데도 퇴근 후 바로 가면 

자리잡기가 힘들다는 점 빼고 말이다.

 

오픈특가로 등록했기 때문에  4월이면 끝나는데  

계속 등록을 할지 PT샵으로 옮길지는 아직 고민중이다.

 

 

신도림 근처에 산다면 가서 직접 내부시설을 보고

상담 받아보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